영광군, 2021년 개별·공동주택가격(안) 열람 및 의견 접수 실시
상태바
영광군, 2021년 개별·공동주택가격(안) 열람 및 의견 접수 실시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1.03.1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청 전경(사진제공=영광군)
▲영광군청 전경(사진제공=영광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올해 1월 1일 기준 공시대상 개별주택 7,278호 및 공동주택 7,240호의 검증가격에 대해 오는 19일부터 4월 7일까지 열람 및 의견 접수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앞서 영광군은 지난해 10월부터 조사대상 주택을 파악하고, 올해 1월 주택특성 집중조사를 실시해 관련 주택가격 산정을 완료한 후 3월 한국부동산원의 산정가격 검증을 마무리했다.

개별주택 가격 열람은 영광군 홈페이지와 군 재무과 및 읍·면사무소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열람 후 의견이 있는 주택소유자나 이해관계인은 의견제출 기간 내 직접 방문 또는 우편이나 FAX로 의견을 제출하면 된다.

해당 의견이 제출된 주택가격에 대해선 한국부동산원에서 주택특성 및 가격산정의 적정성 등을 재조사해 그 결과를 4월 21일까지 통지하게 된다.

한편,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공동주택(아파트, 연립, 다세대) 가격은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 홈페이지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개별주택가격 열람 기간과 병행하여 시행되고 있다.

영광군 관계자는 "의견제출 신청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비대면 온라인을 통한 접수 방법을 적극 활용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