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제49회 보건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 격려
상태바
무안군, 제49회 보건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 격려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1.04.09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은 지난 7일 제49회 보건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사진제공=무안군)
▲무안군은 지난 7일 제49회 보건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사진제공=무안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지난 7일 보건소에서 제49회 보건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수여식에서는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1명, 전라남도지사 표창 2명, 무안군수 표창 10명 등 총 13명의 보건분야 공무원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김산 군수는 코로나19 방역의 최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공무원들에게 표창장을 전달하며 이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무안군은 표창장 수여식과 함께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코로나19 극복을 다짐하는 ‘코로나19 극복! 극복! 극복! 다짐대회’도 함께 개최했다.

김산 군수는 “오늘 행사는 방역 현장에서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보건인들을 격려하고 감염병 극복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앞으로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보건인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안군은 군 공무원을 대상으로 75세 이상 군민 코로나19 예방접종 대비 역량강화 교육과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등 군민 건강증진과 안전하고 신속한 백신 접종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