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플러스다모아 정기예금 추가 우대금리 특별판매 실시
상태바
광주은행, 플러스다모아 정기예금 추가 우대금리 특별판매 실시
  • 최병양 기자
  • 승인 2021.08.1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제 최고 연 1.30%, 2년제 최고 1.40% 금리 제공
▲광주은행은 플러스다모아 정기예금에 추가 우대금리를 더하여 특별판매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플러스다모아 정기예금에 추가 우대금리를 더하여 특별판매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최병양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18일부터 오는 9월 18일까지 기존에 판매중인 플러스다모아 정기예금에 추가 우대금리를 더하여 특별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특별판매는 영업점에 방문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1인당 가입금액은 최저 1천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가입 가능하며, 추가 우대금리를 더해 1년제 최고 연 1.30%, 2년제 최고 1.4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특별판매 정기예금의 총 판매한도는 1천억원으로 기간 중 한도 소진 시에는 광주은행 홈페이지에 공지 후 조기 종료할 예정이다.

광주은행 김재춘 영업추진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요즘, 고객님의 종잣돈 마련을 위한 재테크에 힘을 보태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정기예금 특별판매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께 힘이 되는 금융상품 개발 및 서비스 제공으로 지역민 및 고객님과 함께 동행하며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오는 9월 중순, 개인고객 전용 정기예금 신상품을 출시할 예정으로, 신상품 출시와 광주은행 창립 53주년을 기념하여 53일간 특별판매 금리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