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SNS 관광 서포터즈 출범
상태바
신안군, SNS 관광 서포터즈 출범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1.10.1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군의 다양한 매력 SNS 홍보
▲신안군은 18일 ‘제1기 SNS 관광 서포터즈’발대식을 온라인과 병행하여 개최했다.(사진제공=신안군)
▲신안군은 18일 ‘제1기 SNS 관광 서포터즈’발대식을 온라인과 병행하여 개최했다.(사진제공=신안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18일 군청 3층 영상회의실에서 ‘제1기 SNS 관광 서포터즈’발대식을 온라인과 병행하여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출범한 제1기 SNS 관광 서포터즈단은 지난 9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선발했다. 총 67명 중 수도권 26명, 호남권 20명과 함께 다양한 지역으로 구성됐다.

위촉된 서포터즈들은 내년 12월까지 ▲군정소식 전달, ▲신안군 관광 명소 소개 ▲맛집 발굴 ▲문화, 행사, 축제 현장 취재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신안군에 대한 이야기를 영상, 사진, 기사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해 전파하는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발대식에 참여한 한 서포터즈는 “사계절 꽃피는 1004섬, 1島 1뮤지움 등 볼거리와 예술의 향기, 특별한 체험거리가 가득한 신안을 널리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SNS의 영향력이 커진 요즘 SNS는 군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소통의 장이라며 발대식을 계기로 신안군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