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서면, ‘이웃사랑 김장 나눔행사’ 가져
상태바
순천시 서면, ‘이웃사랑 김장 나눔행사’ 가져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1.12.0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면 주민자치회, 지역 기업체와 함께 김장김치로 나눔 실천
▲순천시 서면 주민자치회는 지난 3일 ‘서면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가졌다.(사진제공=순천시)
▲순천시 서면 주민자치회는 지난 3일 ‘서면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가졌다.(사진제공=순천시)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순천시 서면 주민자치회(회장 김성헌)는 지난 3일 지역기업체와 함께 서면행정복지센터 앞 마당에서 ‘서면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가졌다고 6일 밝혔다.

2013년부터 올해로 9회를 맞이하는 본 행사는, 순천산단 입주 기업체인 매일식품 주식회사에서 절임배추와 양념 등과 매일식품 장류선물세트(70점), 경성그린텍에서 20kg 쌀 60포대를 후원받아 약 1,000만원 상당의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이른 아침부터 주민자치회 위원들과 기업체 직원, 직능단체 회원,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30여 명이 직접 김장을 담가, 오후에는 경로당 60곳과 취약계층 60가구 총 120곳을 직접 방문하면서 이웃의 안부를 살피고 김장김치와 위문품을 전달했다.

김성헌 서면 주민자치회장과 오무 매일식품 대표이사, 정일권 경성그린텍 대표이사는 “이번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