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2021 화순군 자원봉사대회’ 개최
상태바
화순군, ‘2021 화순군 자원봉사대회’ 개최
  • 최병양 기자
  • 승인 2021.12.07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사 활성화 기여자에 표창 수여 등 노고 격려
▲화순군이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선 자원봉사자를 응원하기 위해 ‘2021 화순군 자원봉사대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화순군)
▲화순군이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선 자원봉사자를 응원하기 위해 ‘2021 화순군 자원봉사대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화순군)

[뉴스깜]최병양 기자= 전남 화순군(군수 구충곤)이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선 자원봉사자를 응원하고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2021 화순군 자원봉사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화순군은 7일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적벽실에서 구충곤 화순군수, 최기천 화순군의회 의장, 신정훈 국회의원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90여 명이 참석한 ‘2021 화순군 자원봉사대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자원봉사대회에서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이웃을 위한 나눔으로 따뜻한 2021년 한 해를 만들어준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역 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4개 단체와 개인 8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도지사상에는 ▲강금순(화순군 남도사랑봉사단) ▲김영희(화순군여성의용소방대) 씨가 선정됐다.

군수상 단체 부문에는 ▲한국생활개선화순군연합회 ▲화순읍자율방범대 ▲화순군여성의용소방대 ▲능주면행정복지센터가 선정됐고, 개인 부문에는 ▲김보현(한국부인회 화순군지회) ▲김희경(녹색어머니회) ▲박태은(한국생활개선화순군연합회) ▲정예은 ▲정연옥(한국생활개선화순군연합회) ▲황서순(화순군 남도사랑봉사단) 씨가 선정돼 이웃에 헌신한 노고를 인정받았다.

구충곤 화순군수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묵묵히 자신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계신 자원봉사자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 내밀어주시고, 완전한 일상회복을 위해서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