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 광양시 부시장, 현안업무회의 개최
상태바
김경호 광양시 부시장, 현안업무회의 개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2.01.21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시 3차 긴급재난생활비 ‘찾아가는 민원 창구 운영’ 차질 없이 지급 당부
▲광양시는 지난 20일 부시장실에서 국·소장 등 간부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김경호 부시장 주재로 현안업무회의를 개최했다.(사진제공=광양시)
▲광양시는 지난 20일 부시장실에서 국·소장 등 간부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김경호 부시장 주재로 현안업무회의를 개최했다.(사진제공=광양시)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광양시는 지난 20일 부시장실에서 국·소장 등 간부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김경호 부시장 주재로 현안업무회의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김경호 부시장은 작년 포스코그룹 취업아카데미 2기 교육생들이 광양제철소와 연관단지 등에 많이 취업하는 성과를 올렸다며, 올해도 취업아카데미 3기 교육생 교육·취업과 관련한 홍보를 더욱 강화해 달라고 주문했다.

또한,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 없는지 잘 살펴보고, 분야별 설 명절 특별 방역대책을 수립해 시민들이 안전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강조했다.

광양시 3차 긴급재난생활비 지급과 관련해, 1월 25~28일 찾아가는 민원창구 운영에 있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시민들이 편안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지급방법 안내 홍보와 상품권 지급에 혼선이 없도록 더욱 신경 써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해당 읍·면·동 행정지원 담당 부서장들은 지급 현장을 방문해 창구 직원을 격려하며 애로사항이 없는지 관심을 갖고 살펴줄 것을 지시했다.

한편, 이날 간부회의에서는 ▲공동주택 합동 특별 안전 점검 ▲중마권 선별 진료소 연장 운영 ▲설 명절 산불방지 대책 추진 ▲새로운 시책 대외 홍보 철저 추진 등을 논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