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기 광양시의원, 이용재 광양시장 후보 지지 선언
상태바
정민기 광양시의원, 이용재 광양시장 후보 지지 선언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2.01.21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재, 광양시 미래 맡길 적임자“
정민기 광양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정민기 광양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뉴스깜]이기장= 정민기 광양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이 광양시장 선거 불출마를 선언하고 시의원에 한 번 더 도전하겠다고 21일 밝혔다.

정 의원은 이와 함께 자신의 SNS를 통해 광양시장 출마를 준비하고 있는 이용재 전남도의원을 지지하겠다고 선언했다.

정 의원은 “저는 지난 1월 2일 광양시의 새로운 변화와 개혁 그리고 공정과 정의를 추구하고자 내딛었던 광양시장 예정자길을 내려놓았습니다"며"비록 저는 광양시장 예정자의 길은 접었지만 새로운 각오로 시의원 출마를 결심하고 시민의 선택을 받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그리고 제가 꿈꾸었던 광양시의 지속적인 발전과 미래를 위해 이용재 광양시장 예정후보와 발걸음을 함께 하고자 한다"며"이용재 예정후보는 광양시의 미래를 향한 명확한 비전과 제대로 된 정책을 실현하고 향후 광양시 미래를 맡겨도 될 충분한 역량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하기에 이러한 결정을 했다"고 말했다.

또한"이번 이용재 광양시장 예정후보의 지지선택이 공정과 정의를 추구했던 정치인으로서 최소한의 도리이고 희망이라고 생각한다"며"향후 이용재 예정후보는 광양시가 좀 더 공정과 정의가 회복돼 청년과 여성, 소상공인이 살맛나는 도시, 시민들이 자긍심을 가진 행복하고 경쟁력 있는 도시로 거듭 성장을 이끌어 가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역할을 다 할 것을 부탁드리며 광양시의 미래를 위한 담대한 여정을 함께한다"고 말했다.

끝으로"존경하는 광양시민 여러분! 다가오는 3월 9일 대통령 선거에서도 이재명 후보에게 시민 여러분의 한분 한분이 신발끈을 조여 매고 대한민국과 나 자신을 위한 미래의 길에 동참을 부탁드립니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민주당 소속으로 광양시장 출마를 준비하고 있는 후보는 김재무 전라남도체육회장, 김재휴 전 보성부군수, 문양오 광양시의회 부의장, 박근표 전 YTN국장, 이용재 전남도의원 등 5명이다. 정민기 의원이 이용재 도의원 지지를 밝힘에 따라 더불어민주당 광양시장 경선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