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신학기 맞이 특강 ‘초등생활처방전’ 개최
상태바
순천시, 신학기 맞이 특강 ‘초등생활처방전’ 개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2.01.2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생활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2월 16일 신대도서관에서
▲순천시는 오는 2월 16일 신대도서관에서 신학기 맞이 특강을 운영한다.(사진제공=순천시)
▲순천시는 오는 2월 16일 신대도서관에서 신학기 맞이 특강을 운영한다.(사진제공=순천시)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순천시(시장 허석)는 오는 2월 16일 신대도서관에서 ‘초등방학 공부처방전’, ‘초등생활처방전 365’의 저자 이서윤 작가와 신학기 맞이 특강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예비 학부모뿐만 아니라 초등자녀를 둔 학부모를 위해 준비했다. 비대면 ZOOM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강의를 통해 초등학교에 입학하기 전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학년이 바뀌면서 과목별 공부법은 어떻게 해야 할지 등 여러 궁금증에 대해 전문가의 명쾌한 진단과 함께 맞춤 처방받을 수 있다.

참여 신청은 오는 2월 3일부터 순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50명 선착순으로 신청가능하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접속링크가 문자로 발송된다.

이서윤 작가는 현직 초등 교사이자 EBS강사로 활동 중이며, 유튜브 채널 ‘이서윤의 초등생활처방전’을 운영하고 있다.

순천시 신대도서관 관계자는 “2022년도 신학기를 맞아 아이의 초등생활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막막한 학부모들에게 이 강의가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