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2022년 군민과의 대화’ 시작
상태바
함평군, ‘2022년 군민과의 대화’ 시작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2.03.17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부터 23일까지 9개 읍‧면 순회
▲17일 함평천지종합복지관에서 열린 군민과의 대화 모습(사진제공=함평군)
▲17일 함평천지종합복지관에서 열린 군민과의 대화 모습(사진제공=함평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함평군이 군정 운영방향을 공유하고 소통행정을 구현하기 위한 ‘2022년 군민과의 대화’를 추진한다.

17일 함평군에 따르면 ‘2022년 군민과의 대화’가 17일 오전 함평읍을 시작으로 오는 23일까지 9개 읍‧면을 순회하며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백신접종 완료자에 한해 참석이 허용되며 군정보고, 읍‧면 현안보고, 군민과의 대화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올해 행사는 군정 발전을 위한 군민 의견을 가감 없이 주고받기 위해 의전과 격식을 최대한 간소화해 진행된다.

17일 함평천지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함평읍민과의 대화에서는 함평읍 도시재생사업, 고향사랑 기부금법, 농어민회관 건립, 고봉산 둘레길 등에 대한 건의 사항이 제시됐다.

함평군은 이번 군민과의 대화에서 제시된 건의사항을 관련 부서의 심도 있는 검토 과정을 거쳐 군정에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

이상익 군수는 “우리 군 발전을 위한 좋은 아이디어나 문제점이 있다면, 가감 없이 말씀해 주시길 바란다”며 “‘더 살기 좋은 함평! 군민이 체감하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600여 공직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