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순호 “당당한 구례! 강한 구례!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
상태바
김순호 “당당한 구례! 강한 구례!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2.04.1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충공원서 출마기자회견...구례의 4년의 미래 비젼 제시
▲김순호 구례군수 예비후보가 13일 오전 현충공원에서 군례군수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김필수 기자)
▲김순호 구례군수 예비후보가 13일 오전 현충공원에서 구례군수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김필수 기자)

[뉴스깜] 김필수 기자= 김순호 구례군수 예비후보가 13일 구례읍 백련리 현충공원에서 지역언론인들과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9시 30분 열린 출마 기자회견에서 “당당한 구례! 강한 구례!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며 민선 7기 구례군수직을 거치며 숙성된 시간만큼 강력한 업무 추진력, 위기를 기회로 만든 군수로 구례의 변화에 전국이 주목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김 예비후보는 앞으로 구례의 4년의 미래 비젼으로 ▲청년이 돌아오는 구례 ▲친환경 유기농업도시 ▲치유·힐링 클러스터 조성 ▲상권 회복 총력 지원 ▲혁신적인 구례관광산업 번영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어 “실력으로 검증된 저 김순호가 역량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십시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저는 네거티브를 하지 않겠습니다. 상대를 비방하지도 않겠습니다. 오로지 비젼과 정책으로 선거를 치루도록 하겠습니다. 화합으로 뭉친 강한 구례로 반드시 보답하겠다” 라며 기자회견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