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석 순천시장 예비후보, 오하근 후보측에 근거 없는 네거티브 중단 촉구
상태바
허석 순천시장 예비후보, 오하근 후보측에 근거 없는 네거티브 중단 촉구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2.05.0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 결선 시작...시빈들에게 긴급 호소문 발표
허석 순천시장 예비후보
허석 순천시장 예비후보

[뉴스깜] 김필수 기자= 허석 순천시장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는 4일 보도자료를 통해“오하근 후보는 근거 없는 네가티브를 중단하라”며 시민 호소문을 발표했다.

허석 예비후보는 이날 호소문에서 “공정해야 할 경선에서 오 후보측으로의 권리당원 명부 유출 의혹이 제기되는 등 깨끗해야 할 선거 분위기를 어지럽히고 있다”면서 “소병철 의원이 시도의원 후보들과 기관장들에게 오 후보를 지지하라는 전화를 돌리고 있다는 제보가 이어지고 있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이어 “두번의 방송토론과 오늘 아침 보낸 메시지에서 허위사실로 선거판을 흐리고 혼탁하게 있다”면서 “근거 없는 각종 의혹 제기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다”고 경고했다.

끝으로 “이제는 누가 더 순천 시정을 깨끗하게 잘 이끌어 갈 후보인지 현명하게 판단해 해달라”고 호소했다.

민주당 순천시장선거 최종 결선투표는 오늘 권리당원 50%와 내일 일반시민 50%의 여론조사로 최종 후보를 결정한다.

한편, 허석 후보는 순천 해룡면 출신으로 순천고와 서울대 경제학과를 졸업했고, 새벽을 여는 노동문제연구소 소장, 문재인 대통령후보 전남공동선대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2018년 순천시장 선거에서 전남동부권 3개시에서는 유일하게 민주당 시장후보로 당선돼 민선 7기 순천시장으로 재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