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온가족이 함께하는 가족축제 성료
상태바
순천시, 온가족이 함께하는 가족축제 성료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2.05.2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팝아트 그리기로 추억에 추억을 더하다
▲순천시는 지난 21일 국제습지센터 컨퍼런스홀에서 2022년 5월 가족축제를 개최했다.(사진제공=순천시)
▲순천시는 지난 21일 국제습지센터 컨퍼런스홀에서 2022년 5월 가족축제를 개최했다.(사진제공=순천시)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순천시는 지난 21일 국제습지센터 컨퍼런스홀에서 70가정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5월 가족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순천시 가족센터가 주관하여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 이번 가족축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사회 내에 가족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고 가족관계 증진 목적으로 다문화가정 및 비다문화 가정 등 누구나 참여해 이웃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활동으로 꾸며졌다.

가족사진을 사전에 접수받아 가족팝아트 그리기를 진행했으며, 에코백 만들기, 포토존 등 체험부스와 가족 퀴즈대회, 장기자랑, 레크레이션 등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가족축제에 참여한 한 가족은 “코로나 이후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는 행사를 참여하지 못해 아쉬웠는데, 오랜만에 온 가족이 함께 축제에 참여하여 더욱 즐거웠다”라고 말했다.

순천시 가족센터 김성희 센터장도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가족센터가 되도록 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