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나주시협의회, 청소년 어울림한마당 개최
상태바
민주평통 나주시협의회, 청소년 어울림한마당 개최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2.06.0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시청년회의소와 지역 청소년들의 평화통일 공감대 확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나주시협의회는 최근 지역 청소년과 함께하는 ‘평화공감 어울림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나주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나주시협의회는 최근 지역 청소년과 함께하는 ‘평화공감 어울림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나주시)

[뉴스깜]김필수 기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나주시협의회(회장 최종석)는 최근 나주청소년수련관에서 지역 청소년과 함께하는 ‘평화공감 어울림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체육대회는 경쟁이 아닌 협동을 모토로 나주시청년회의소(회장 이도경), 나주청소년수련관, 백민원 등의 참여·협조를 통해 경쟁이 아닌 협동과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특히, ‘평화통일발언대’, ‘평화공감포토존 사진콘테스트’ 등 평화 통일에 대한 아동들의 관심과 공감대를 이끌어내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의미를 더했다.

최종석 민주평통 나주시협의회장은 “평화, 통일을 위해 나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함께 고민, 공유하는 기회가 됐길 바란다”며 “평화통일과 화합의 장을 함께 만들어준 나주청년회의소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해 9월 출범한 제20기 민주평통 나주시협의회는 ‘함께하고 참여하는 협의회’를 슬로건으로 평화통일에 대한 건전한 인식, 담론 확산과 평화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교육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