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왕조1동-서로사랑하는교회, 나눔·사랑실천 후원협약체결 체결
상태바
순천시 왕조1동-서로사랑하는교회, 나눔·사랑실천 후원협약체결 체결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2.06.15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200만원씩 총 1400만원 후원 통해 지역 어려운 이웃 나눔과 사랑 실천
순천시 왕조1동과 서로사랑하는교회는 지난 14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순천시)
▲순천시 왕조1동과 서로사랑하는교회는 지난 14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순천시)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순천시 왕조1동과 서로사랑하는교회(담임목사 문재화)는 지난 14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서로사랑하는교회가 매월 왕조1동의 어려운 이웃 20가구에 10만원씩 7개월간 총 1400만원을 지정기탁하는 내용으로, 지역사회를 건강하게 살리는 역할을 하고자 하는 후원기관의 철학이 바탕이 됐다.

서로사랑하는교회는 지난 2021년에도 250만원을 지정기탁하여, 지역 내 경제적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주었다.

문재화 담임목사는 “왕조1동 소외된 이웃에게 경제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하다”라며 “오늘 후원협약을 시작으로 어려우신 분들을 더욱 많이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윤배 왕조1동장은 “지역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렇게 큰 금액을 후원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함께 사는 따뜻한 왕조1동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으며, 나아가 나눔을 통해 사랑을 실천하는 문화를 정착하는데도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