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기적의도서관 스테이 운영
상태바
순천시, 기적의도서관 스테이 운영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2.06.28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9일 도서관에서 이색 경험과 마음치유 프로그램, 선착순 20명 모집
▲기적의도서관 전경(사진제공=순천시)
▲기적의도서관 전경(사진제공=순천시)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순천시는 오는 7월 9일 1박 2일 커뮤니티 여행 프로그램 ‘기적의도서관 스테이’를 운영한다.

‘기적의도서관 스테이’는 2023순천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순천이 가진 도서관 문화를 전국으로 소통 확대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1기 ‘기적의도서관 스테이’는 올해 성년을 맞이한 순천기적의도서관을 축하하고, 도서관을 건축한 故 정기용 건축가의 정신과 뜻을 배우며 참여자들이 소통을 나눌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기용건축 김병옥 대표 강연 ▲포크송 공연 ▲차훈증 힐링 프로그램 ▲도서관에서 하룻밤 자기 등 이색적인 경험과 함께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풍성하게 꾸려졌다.

참여대상은 건축학을 전공하는 학생 및 도서관 관계자 10명, 일반 성인 10명 총 20명으로 선착순 모집할 계획이며, 6월 28일부터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1인당 20,000원이다.

순천기적의도서관 관계자는 “기적의도서관 스테이는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시민들에게 힐링과 도서관에서 하룻밤을 자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투어형식의 도서관 스테이를 올해 2회 정도 더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