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제18회 고흥우주항공배 전국 배구대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고흥군, 제18회 고흥우주항공배 전국 배구대회 성황리 개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2.07.12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각지 41개팀 1,200여명 배구동호인 화합의 축제
▲고흥군은 제18회 고흥우주항공배 전국 배구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사진제공=고흥군)
▲고흥군은 제18회 고흥우주항공배 전국 배구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사진제공=고흥군)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팔영체육관을 비롯한 경기장 4개소에서 진행된 제18회 고흥우주항공배 전국 배구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펜데믹 상황이 발생한지 3년 만에 전국 각지에서 41개팀 1,200여 명의 배구동호인 및 응원단이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맘껏 뽐내고 서로 간의 화합을 이루는 동호인 한마당 축제의 자리가 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공영민 군수는 환영사를 통해서 “선수들 간의 화합과 단결을 통해 진정한 스포츠맨십이 빛나는 멋진 경기를 펼쳐주기를 바라며, 천혜의 관광자원이 넘치는 고흥에서 무더위에 지친 심신의 피로를 치유하고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회 최종 결과는 남자클럽 3부와 여자클럽 3부에서 목포 하나클럽과 여수 여목회팀이, 장년부에서는 여수에이스팀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고흥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된 이번 대회가 배구동호인들이 지붕없는 미술관인 고흥에서 힐링하며 즐거움을 만끽한 대회가 되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