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농산물 유통판매 확대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함평군, 농산물 유통판매 확대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2.07.2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평군‧(주)호남청과‧함평농협 다자간 협약
안정적 공급망 확보 및 판로 확대 기대
▲함평군은 28일 지역 농‧특산물의 안정적인 공급망 확보 및 판로 확대를 위해 지난 27일  ㈜호남청과, 함평농협과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함평군)
▲함평군은 28일 지역 농‧특산물의 안정적인 공급망 확보 및 판로 확대를 위해 지난 27일 ㈜호남청과, 함평농협과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함평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함평군이 지역 농‧특산물의 유통 판로 확대를 위해 ㈜호남청과, 함평농협과 손을 맞잡았다.

함평군은 28일 “지역 농‧특산물의 안정적인 공급망 확보 및 판로 확대를 위해 지난 27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호남청과, 함평농협과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상익 함평군수와 고인수 ㈜호남청과 대표이사, 김천국 농협중앙회 함평군지부장 등 16명이 참석했다.

3개 기관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함평 농산물의 유통·판매 확대 및 소비촉진이라는 공동의 목표 달성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협약에 따라 군과 관내 농협은 우수한 품질의 함평농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주)호남청과는 판로를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품질 좋은 먹거리를 공급하게 된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함평군의 안전하고 우수한 농산물이 다양한 판로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