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농협 임직원, 2차 사랑의 헌혈 캠페인 전개
상태바
진도군농협 임직원, 2차 사랑의 헌혈 캠페인 전개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2.08.1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군농협은 지난 16일 농협진도군지부 주차장에서 2022년 2차 단체헌혈을 실시했다.(사진제공=진도군)
▲진도군농협은 지난 16일 농협진도군지부 주차장에서 2022년 2차 단체헌혈을 실시했다.(사진제공=진도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농협진도군지부(지부장 주명규)와 서진도농협(조합장 한옥석), 선진농협(조합장 정해민), 진도농협(조합장 노춘성) 임직원 및 조합원은 지난 16일 농협진도군지부 주차장에서 2022년 2차 단체헌혈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헌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6시까지 진행됐으며,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작과 함께 관내 직원들은 삼삼오오 짝을 지어 차례로 헌혈차량으로 들어가 간단한 문진을 한 후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농협중앙회는 헌혈자 감소로 인해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해 ‘헌혈로 함께하는 온기 나눔 RUN’ 캠페인을 3월부터 전개하고 있으며, 진도군농협 임직원도 지난 4월5일 1차 단체헌혈 이후 두 번째 단체헌혈을 진행하여 사랑 나눔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진도군지부 주명규 지부장은 “올해 두 번째 진행하는 사랑의 생명 나눔 활동인 헌혈에 적극 참여해주신 진도군농협 직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최근 코로나19 확산이 재유행하고 있는 만큼 혈액난 극복에 동참하기 위한 헌혈이 가능한 농협 직원들도 상시적으로 헌혈캠페인에 동참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