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별량면, 동서화합천사프로젝트 천사보금자리 후원 잇달아
상태바
순천시 별량면, 동서화합천사프로젝트 천사보금자리 후원 잇달아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2.08.22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환경이 열악한 아동 천사보금자리 신축 후원금 마련
▲순천CF유기농원이 별량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현금 150만 원을 기탁했다(사진제공=순천시)
▲순천CF유기농원이 별량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현금 150만 원을 기탁했다(사진제공=순천시)

[뉴스깜] 이기장 기자= 전남 순천시 별량면은 주거환경이 열악한 아동을 위한 천사보금자리 신축 후원 활동이 이어지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9일 순천CF유기농원(대표 이정)이 별량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현금 150만 원을 기탁했다.

이에 앞서 7월에는 별량면이장협의회(회장 박홍태) 100만 원, 별량면마중물보장협의체(위원장 정상칠) 250만 원, ㈜동부그린(대표 정오용) 200만 원, 별빛회(회장 장담수) 100만 원, 명성온누리약국(대표 이종섭)이 200만 원을 후원했다.

또한, 별량면청년회(회장 한명근)에서는 입주 전에 싱크대를 설치하고 순천컨트리클럽(대표 임종욱)에서는 주택 철거에 재능기부를 할 예정이다.

동서화합천사프로젝트 천사보금자리사업은 경상북도, 전라남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MOU를 체결하여 저소득층 아동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 6월 순천시 별량면에 거주하는 아동이 전라남도 7호로 천사보금자리사업에 선정되어 깨끗한 주거환경 속에 미래의 꿈을 펼칠 수 있게 되었다.

김종환 별량면장은“이번 천사보금자리 사업은 5천만 원의 후원금 모집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후원금은 천사보금자리 신축을 위해 뜻깊게 쓰일 것이며, 신축 후에도 생활 가전제품 등이 필요해 후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천사보금자리 후원(후원금, 비품 등)에 관심 있는 사람은 별량면행정복지센터또는 아동청소년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