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함평천지몰 특별기획전’ 추진
상태바
함평군, ‘함평천지몰 특별기획전’ 추진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2.08.2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품목 20% 할인 및 5% 적립 행사...신규 가입고객 5천원 쿠폰 지급 등
▲함평천지몰 추석맞이 특별기획전 배너(사진제공=함평군)
▲함평천지몰 추석맞이 특별기획전 배너(사진제공=함평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함평군이 추석을 앞두고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함평천지몰 특별기획전’을 추진한다.

함평군은 25일 “추석 명절을 맞아 ‘함평천지몰’에서 오는 9월 18일까지 농‧축‧수산물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구매자에게는 함평천지몰에서 판매되는 전 제품(특가상품 단호박 제외)을 2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특히, 20% 할인쿠폰(최대 2만원)은 신규 가입 고객에게 지급되는 5천원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에 함평의 고품질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2만 원 이상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기면 매주 5명에게 5천원 쿠폰이 발행되는 등 추석 맞이 풍성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여기에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 원 쿠폰이 지급되며, 결제 금액의 5%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함평군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청정함평’의 우수 농‧특산물을 알뜰한 가격에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