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백야 풀 빌라 앤 키즈, 워라벨시대 새로운 휴식 공간으로 떠올라
상태바
여수 백야 풀 빌라 앤 키즈, 워라벨시대 새로운 휴식 공간으로 떠올라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2.11.08 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내 수영장 및 스파시설...편안한 휴식공간 제공
백야 풀 빌라 앤 키즈 전경
백야 풀 빌라 앤 키즈 전경

[뉴스깜]이기장 기자= 세계 삼대미향 도시이며 국내 최고의 해양관광도시인 전남 여수시가 워라벨시대를 맞아 새로운 관광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따라 여수시 전역에서는 최적의 관광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많은 시설이 들어서고 있는 가운데 젊은이들의 취향은 물론 연인, 가족 단위의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백야 풀 빌라 앤 키즈가 문을 열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수시 화정면 백야로 156-8에 위치한 백야 풀 빌라 앤 키즈는 여수바다를 품은 모든 객실이 내 집같이 안락하며 객실 내 수영장 및 스파시설은 진정으로 가치 있는 쉼을 선사한다.

특히, 이국적인 여수의 자연과 여유로운 낭만의 만남, 푸르른 산과 반짝이는 여수바다를 누릴 수 있어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백야 풀 빌라 앤 키즈 객실내 마련된 수영장 모습
백야 풀 빌라 앤 키즈 객실내 마련된 수영장 모습

백야 풀 빌라 앤 키즈 김인철 대표는 “여수는 관광도시로 밤바다를 즐길 수 있고, 싱싱한 생선회, 해양 케이블카와 유람선 관광을 즐기셨다면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연인은 물론 직장동료와 단체모임을 할 수 있는 시설로 확실한 힐링을 위한 완전한 휴식공간을 마련했다”라며 “여수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남 여수시는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오동도를 비롯해 거문도 백도, 향일암, 금오도 비렁길, 여수세계박람회장, 진남관, 여수밤바다, 여수해상케이블카등이 알려지면서 국내 관광객은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