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교육지원청, 청렴문화 확산 위한 팀별 캠페인 실시
상태바
보성교육지원청, 청렴문화 확산 위한 팀별 캠페인 실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2.11.3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교육지원청은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팀별(업무별) 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제공=보성교육지원청)
▲보성교육지원청은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팀별(업무별) 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제공=보성교육지원청)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라남도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전희)은 지난 25일부터 30일까지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팀별(업무별) 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획일적 청렴 활동에서 벗어나 청렴 실천 과제를 팀별로 구체화하여 보성군 전 지역 학생과 군민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팀별 주제로는 ▲행정팀(투명한 인사, 수준높은 감사활동) ▲체육복지팀(깨끗한 교육환경 조성, 청렴한 교육복지) ▲유초등교육팀(청렴한 교육으로 청렴한 미래를) 등 팀별 담당 업무에 따라 요구되는 청렴 의식을 구체화하고 명확한 청렴 실천 의지를 확립하는 계기가 됐다.

캠페인에 참석한 한 직원은 “본인이 담당하는 업무에 필요한 청렴 의식을 구체적으로 확인하고 실천 의지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며, 지역주민들의 격려와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청렴한 마음으로 업무에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성교육지원청 전희 교육장은 “공무원의 중요한 덕목인 청렴을 알리고, 실천 의지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준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청렴 활동을 통해 신뢰받는 보성교육청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