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대“더욱 확실하고 더욱 풍요롭고 더욱 성장하게 순천시 체육회 이끌겠다”
[뉴스깜] 이기장 기자= 순천시 체육회는 22일 오후 순천 팔마실내체육관에서 체육회장 선거를 실시하고 이상대 후보를 민선 2기 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선거에서는 총 선거인 수 188명 중 155명이 투표에 참여해 이상대 후보가 120표를 획득해 35표를 얻은 김유승 후보를 크게 따돌리고 연임에 성공하며 민선 2기 순천시 체육회장에 올랐다.
이상대 회장은 당선 소감을 통해 “다시 한번 저에게 순천시 체육의 지평을 열어 갈 기회를 주신 5만 순천시 체육인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라고 말하고 “젊은 열정과 패기로 선거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온 김유승 후보에게도 고생하셨다는 말을 전해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 회장은 이어 “이제 저는 순천시 체육회의 민선 2기를 새롭게 출발하려 합니다. 부족한 점은 더욱더 보강하고 장점은 더욱더 살려서 민선 2기 순천시 체육의 무궁한 발전과 괄목할 성장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결코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이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순천시 체육인들과 함께한다면 반드시 그 뜻을 펼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제가 여러분께 말씀드린 공약과 체육의 발전을 위한 목표를 반드시 이룰 수 있도록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 더욱 확실하고 더욱 풍요롭고 더욱 성장하게 순천시 체육회를 이끌어 가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