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영 북구의원, ‘헌혈홍보위원’ 위촉
상태바
최기영 북구의원, ‘헌혈홍보위원’ 위촉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3.02.0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가치 실현에 동참하고 헌혈 수급활동 지원 노력할 것”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은 8일 최기영 북구의원에게 ‘헌혈홍보위원’ 위촉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은 8일 최기영 북구의원에게 ‘헌혈홍보위원’ 위촉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광주광역시 북구의회)

[뉴스깜]김필수 기자= 광주북구의회 최기영 의원(두암1·2·3,풍향,문화,석곡동)이 헌혈의 집 전대용봉센터 ‘헌혈홍보위원’으로 위촉됐다고 8일 밝혔다.

최기영 의원은 평소 헌혈문화 확산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헌혈봉사에 꾸준히 참여하여 ‘헌혈유공장 금장’을 수상한 바 있으며, 「광주광역시 북구 헌혈 및 장기기증 권장 조례」를 개정하는 등 헌혈 활성화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헌혈홍보위원’으로 위촉됐다.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은 8일 최 의원에게 ‘헌혈홍보위원’ 위촉장을 전달했으며, 최 의원은 2년의 임기동안 혈액 수급 안정화와 헌혈문화 확산 및 홍보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 의원은 “최근 헌혈인구가 급감하여 국가적으로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헌혈홍보위원으로 위촉돼 사회적 가치실현에 동참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지역사회의 안정적인 헌혈 수급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