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한화투자증권과 주식매매서비스 출시
상태바
광주은행, 한화투자증권과 주식매매서비스 출시
  • 위지영 기자
  • 승인 2023.02.2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은 한화투자증권과 제휴를 통해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APP)에서 간편하게 주식거래를 할 수 있는 주식매매서비스를 선보인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한화투자증권과 제휴를 통해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APP)에서 간편하게 주식거래를 할 수 있는 주식매매서비스를 선보인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위지영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한화투자증권과 제휴를 통해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APP)에서 간편하게 주식거래를 할 수 있는 주식매매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주식매매서비스를 통해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에서 한화투자증권 계좌 개설과 지수 및 개별 종목 시세 조회, 주식 평가금액 확인, 주식매매를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영업점 방문과 추가적인 앱 설치 없이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 하나로 이용할 수 있는 주식매매서비스는 증권계좌에 연결된 광주은행 계좌 잔액으로 실시간 주식매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번 증권계좌로 주식매매 금액을 일일이 이체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한화투자증권에서 제공하는 주식 관련 토픽과 실시간 투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심플하고 직관적인 화면 구성과 UI(User Interface, 사용자환경)를 통해 누구나 주식매매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광주은행은 주식매매서비스 실시에 따라 오는 4월 30일까지 ‘쿠폰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식매매서비스에 가입한 선착순 2,500명의 고객에게 ▲스타벅스 쿠폰 ▲주유·편의점 쿠폰 ▲요기요 할인 쿠폰 중 고객이 선택한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박대하 디지털기획부장은 “고객님께서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 하나로 쉽고 편하게 주식거래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주식매매서비스를 준비했다”며 “고객의 니즈 충족과 편의성 향상을 최우선으로 한 디지털금융 서비스 개발에 주력해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