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헌혈로 사랑을 나눠요’ 캠페인 실시
상태바
광주은행, ‘헌혈로 사랑을 나눠요’ 캠페인 실시
  • 위지영 기자
  • 승인 2023.02.2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
▲광주은행은 지난 20일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헌혈로 사랑을 나눠요’ 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지난 20일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헌혈로 사랑을 나눠요’ 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위지영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지난 20일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헌혈로 사랑을 나눠요’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광주은행 본점 앞 헌혈 차량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광주은행 임직원을 비롯해 광은비지니스 등 광주은행 본점 입주사 직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광주은행은 2018년부터 혈액 수급 안정화와 생명의 소중함을 함께 나누기 위해 지속적으로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년 150여명의 임직원들이 이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이번 헌혈 캠페인 활성화를 위해 광주은행은 직원들이 근무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헌혈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했으며, 참여 대상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친환경제품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광주은행 임환열 ESG공헌부장은 “광주은행 임직원들의 마음을 나누는 작은 실천들이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일에 보탬이 되길 바라며, 이번 헌혈 캠페인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으로 전파되어 헌혈에 대한 긍정적인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길 바란다”며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지역현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바탕으로 ESG경영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