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제3차 농정 혁신과 상생협력 방안 T/F 회의 개최
상태바
영암군, 제3차 농정 혁신과 상생협력 방안 T/F 회의 개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3.02.2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종·축산·조사료 농가 함께 농업발전 방향 모색
▲영암군은 23일 제3차 ‘농정 혁신과 상생협력 방안 T/F’ 회의를 개최했다.(사진제공=영암군)
▲영암군은 23일 제3차 ‘농정 혁신과 상생협력 방안 T/F’ 회의를 개최했다.(사진제공=영암군)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영암군은 제3차 ‘농정 혁신과 상생협력 방안 T/F’ 회의를 23일 영암군청 2층 낭산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영암군은 지난해 11월 16일 조사료생산의 내실을 다지고 관련 사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조사료생산기반확충사업 활성화 간담회를 개최하였으며, 그에 대한 후속조치로 경종·축산·조사료농가 및 관련 행정부서 관계자 협업 T/F를 구성하여 운영해오고 있다.

이전 1차 회의에서는 농가 경영 안정 및 소득 증대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모으고 건의(애로) 사항을 폭넓게 논의하였으며, 2차 회의에서는 경축순환농업을 중심으로 단계별 개선방안 모색과 우수사례 벤치마킹 등에 대한 의견을 내놓으며 한층 더 심화된 논의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3차 T/F회의에서는 조사료 분야에 대한 건의 사항을 수렴하고 앞으로의 추진방향에 대해 논의하면서 농가 소득 보전을 위한 혁신과 상생의 방안을 다방면으로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암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내실있는 T/F 회의를 이어나가 지속적인 농생명산업을 일구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의미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농가들과 함께 농정 혁신과 상생협력을 이룰 수 있는 방안을 함께 고민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