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비대면 전용 ‘굿스타트예금’ 출시
상태바
광주은행, 비대면 전용 ‘굿스타트예금’ 출시
  • 위지영 기자
  • 승인 2023.02.2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점 방문 없이 개인뱅킹 앱(APP)과 모바일웹뱅킹 통해 간편 가입
▲광주은행은 비대면 전용 정기예금 상품인 ‘굿스타트예금’을 출시했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비대면 전용 정기예금 상품인 ‘굿스타트예금’을 출시했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위지영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비대면 전용 정기예금 상품인 ‘굿스타트예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영업점 방문 없이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APP)과 모바일웹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굿스타트예금’은 개인고객 1인 1계좌에 한하여 최소 1백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1년제로 가입할 수 있다.

우대금리는 ▲‘굿스타트예금’ 가입일 기준 최근 1년간 광주은행 정기예금 계좌를 보유하지 않았거나 이외 계좌 신규·해지 및 거래가 없는 고객이 이 예금에 가입한 경우 연 0.4%p(포인트) ▲상품서비스 안내 등에 동의하여 만기전일까지 유지 시 연 0.1%p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12월 31일까지 ‘굿스타트예금’ 출시를 기념해 추가 우대금리 이벤트를 진행해 가입 계좌에 대하여 조건 없이 연 0.2%p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2월 27일 기준, 기본금리 연 3.26%에 우대금리와 이벤트 추가 우대금리 최고 0.7%p를 더하면 최고 연 3.96%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 박문수 상품개발실장은 “광주은행을 믿고 소중한 자산을 맡겨주시는 고객님들께 비대면 채널로 간편하게 가입하고, 우대금리 혜택도 드리고자 출시한 ‘굿스타트예금’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고객님의 금융생활 동반자로서 금융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