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대불산단 유관기관과 소통 행보
상태바
영암군, 대불산단 유관기관과 소통 행보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3.03.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단 활성화를 위한 주요사업 공유, 협력 강화 계기 마련
▲영암군이 대불산단과 지역 발전을 위한 유관기관 실무담당자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영암군)
▲영암군이 대불산단과 지역 발전을 위한 유관기관 실무담당자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영암군)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영암군이 대불산단과 지역 발전을 위한 유관기관 실무담당자 간담회를 개최하며 소통 강화 행보에 나섰다.

10일 영암군에 따르면 이날 간담회에는 영암군청 대불기업지원단을 비롯해 영암경찰서, 영암소방서, 산업단지공단 대불지사, 전남조선해양기자재 협동조합이 참석해 각 기관이 추진 중인 사업을 공유하고 기관간 협력사항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영암군에서는 산단 지중화사업 등 대불기업지원단에서 중점 추진중인 사업들을 설명하고 올해 처음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와 코로나-19로 인해 4년만에 재개된 왕인문화축제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으며, 영암경찰서와 소방서에서는 산단내 교차로 표지판 신설 등 산단 교통환경에 대한 건의사항을 전달, 안전사고 발생시 가동할 수 있는 즉각적인 연락체계 구축에 합의했다.

산단공 대불지사도 “안전은 나부터 행복은 다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실시하는 안전강화 캠페인을 홍보하고 유관기관의 동참을 유도했다.

영암군 대불기업지원단 관계자는 “유관기관 건의사항을 적극 검토하여 산단 주변 이용자 안전관리와 편의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이번 간담이 활기찬 산단 조성을 위한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 본다”며 “앞으로도 산단 내 유관기관과 지속적으로 연락체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들과도 소통을 강화해 대불산단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