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시시쿨쿨(SEE SEA COOL COOL)한 여름 이벤트‘ 펼쳐
상태바
광주은행 KJ카드, ‘시시쿨쿨(SEE SEA COOL COOL)한 여름 이벤트‘ 펼쳐
  • 위지영 기자
  • 승인 2023.06.2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31일까지 KJ카드 여름 이벤트 펼쳐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시시쿨쿨(SEE SEA COOL COOL)한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위지영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시시쿨쿨(SEE SEA COOL COOL)한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5가지 내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가 필수이며, 추첨을 통해 ▲리모와(RIMOWA) 캐리어 ▲신세계 모바일쿠폰(5만원권) ▲GS칼텍스 모바일쿠폰(2만원권) ▲롯데 모바일쿠폰(1만원권) ▲배스킨라빈스 모바일쿠폰(1만원권)을 제공한다.

▲ 썸머 바캉스 즐기고, 경품 추첨 혜택까지 즐기자!! 는 기간 내 여행/항공/숙박업종에서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리모와(RIMOWA) 캐리어[모델:에센셜 캐빈]를 제공한다.

▲ 해외에서 즐기는 여러분을 위한 달라($)진 혜택!! 는 기간 내 해외가맹점(해외직구 포함)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쿠폰(5만원권)을 제공한다.

▲ 에어컨 빵빵 틀고가세요! 주유쿠폰 받으면 되니깐요!! 는 기간 내 주유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칼텍스 모바일쿠폰(2만원권)을 제공한다.

▲ 손안의 세상에서 즐기는 분들에게 드리는 혜택!! 은 기간 내 온라인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롯데 모바일쿠폰(1만원권)을 제공한다.

▲ KJ CARD 폼 미쳤다!! 응모만 해도 31가지맛 아이스크림이?! 는 기간 내 이벤트 응모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모바일쿠폰(1만원권)을 제공한다.

‘시시쿨쿨(SEE SEA COOL COOL)한 여름 이벤트’ 참여는 광주은행 홈페이지, 스마트뱅킹 앱, 모바일웹뱅킹,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KJ카드 헬프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유동구 카드사업부장은 “무더운 여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