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농업인 e-비즈니스 심화교육 교육생 모집
상태바
남원시, 농업인 e-비즈니스 심화교육 교육생 모집
  • 김병두
  • 승인 2014.09.2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0929_농업인_E-비즈니스_심화교육_교육생_모집3_크기변경[1].jpg

[뉴스깜]김병두 기자 = 남원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이찬수)에서는 “사이버로 내 물건 300만원어치 팔아보기”라는 주제로 10월 6일부터 농업인 e-비즈니스 심화교육 13회를 시작할 예정이다.
 
농업인 e-비즈니스 심화교육의 목적은 농업인과 귀농인을 대상으로 내 블로그를 만들어서 활용하고 사용하면서 블로그 마케팅 방법과 요령을 강의할 예정이다.
 
교육내용으로는 내 블로그 만들기를 시작으로, 사진을 쉽게 뽀샵처리하는 포토스케이프, 오픈마켓을 이용한 상품판매, 식품제조허가, 유통판매업 허가, 고객관리방법과 함께 파워블로그 운영자 3명을 강사로 모셔 그들만의 운영 스킬과 함께 노하우를 전수 받을 계획이다.
농업기술센터에서는 앞으로 사이버 농업인들의 발전을 위하여 남원 사이버 농업인회를 적극 활용하여 꾸준한 보수교육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길을 열어가고자 한다.
 
교육생 모집기간은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모집한다. 시 홈페이지(namwon.go.kr) 및 남원시농업정보센터(namwonat.go.kr)를 통해서 자세한 사항을 볼 수 있으며, 신청방법은 방문접수나 이메일(chdarksky@korea.kr)접수를 할 예정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남원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정보담당(☎620-805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