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화 광양시장,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 동참
상태바
정인화 광양시장,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 동참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3.08.2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의 미래를 밝히는 고향사랑기부제에 더 많은 관심과 참여 이어지길 바라
▲정인화 광양시장이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에 동참했다.(사진제공=광양시)
▲정인화 광양시장이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에 동참했다.(사진제공=광양시)

[뉴스깜]이기장 기자= 정인화 광양시장이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에 동참했다.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는 고향사랑기부금법을 대표 발의한 한병도 국회의원이 처음 시작한 챌린지로, 기부를 인증한 뒤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지난 18일 챌린지에 참여한 최경식 남원시장의 지명을 받아 동참하게 됐다.

남원시는 광양시와 자매결연도시로 정 시장은 지난 2월 8일 남원시를 포함한 자매결연도시 7개 지자체(경북 포항시, 경남 하동군, 서울 송파구, 경기도 파주시, 전남 신안군, 전북 남원시, 충남 당진시)에 상생발전을 응원하며 기부금을 기탁했으며, 최경식 남원시장도 앞서 광양시에 기부한 바 있다.

또한, 정 시장은 혁신도시인 전남 나주시의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응원하며 기부금을 기탁한 후 윤병태 나주시장을 다음 챌린지 주자로 지명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기부 인증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많은 분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더해져 고향의 미래를 밝히고 지역발전을 응원하는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