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가정원 어린이동물원 아기 다람쥐원숭이, 이름 공모 이벤트
상태바
순천만국가정원 어린이동물원 아기 다람쥐원숭이, 이름 공모 이벤트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3.08.2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이름을 부탁해!’ 아기 다람쥐원숭이 이름, 25일 16시까지 깜짝 공모
▲순천만국가정원 아기 다람쥐원숭이 이름 공모전(사진제공=순천시)
▲순천만국가정원 아기 다람쥐원숭이 이름 공모전(사진제공=순천시)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지난 7일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기간에 국가정원 동물원에서 태어난 아기 다람쥐원숭이 이름을 공모한다.

순천시는 어린이동물원 새 식구가 된 다람쥐원숭이의 출산이라는 기분 좋은 소식을 여러 사람과 함께하기 위해 이름 짓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이름 공모 이벤트는 네이버폼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한 후 해당 서식을 작성해 전송하면 된다.

아기 다람쥐원숭이의 이름은 1차 내부 심사와 2차 방문객 대상 선호도 조사를 통해 최종 선정할 계획이며, 방문객 대상 선호도 조사는 오는 27일(예정) 순천만국가정원 동문, 서문, 남문 일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공모에 참여하여 최다 득표를 받은 3명에게는 가든스테이 평일 1박 숙박권, 정원드림호+스카이큐브 4인권, 정원기념품 꾸러미를 증정한다. 동일 이름을 제안할 경우 최초 제안자를 선정한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박람회 성공 기운을 받고 태어난 아기 다람쥐원숭이 이름 공모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라며, 남은 기간 박람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열렬히 응원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