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하늘빛수목정원, 가을을 수놓는 향기축제
상태바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가을을 수놓는 향기축제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3.09.2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부터 11월까지 향기축제 및 가을 단풍·꽃축제
가을밤 낭만 버스킹 공연행사 진행
▲하늘빛수목원 가을을 수놓는 향기축제(사진제공=장흥군)
▲장흥하늘빛수목원에서 가을을 수놓는 향기축제가 개최된다.(사진제공=장흥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장흥 하늘빛수목정원에서 금목서의 향기를 담은 가을 향기축제가 개최된다.

오는 29일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향기축제 및 가을 단풍·꽃축제가 군민들의 기대를 하나로 모으고 있다.

향기축제는 오는 29일 개막식(오후 3시)으로 시작을 알린다. 축제를 축하하는 문화예술공연 및 정원 음악회를 시작으로 하늘빛수목정원 풍경 관람, 편백숲 맨발로 걷기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하늘빛수목정원에는 꽃무릇, 흰무늬맥문동, 국화, 핑크뮬리, 팜파스 등이 식재되어 있어 가을 정원의 그윽한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수국 삽목 심기, 정원 속 글램핑장, 가을밤 낭만 버스킹 등 여러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데 안성맞춤이다.

하늘빛수목정원은 전남 제8호, 전국 22번째 민간정원으로 지정됐으며 300여 종의 수목과 1000여 종의 다양한 초화류로 이뤄져있다.

약 10만㎡ 규모에 편백숲, 생태연못, 글램핑장, 물놀이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정원 뒤편으로는 편백숲이 넓게 펼쳐져 있어 여유로운 산책도 즐길 수 있다.

주재용 대표는 “하늘빛수목정원은 자연 속에서 힐링과 치유를 함께할 수 있는 곳이다. 별이 쏟아지는 가을밤, 글램핑과 함께 낭만 버스킹을 즐기면서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다”며 “목서의 향기가 그윽한 하늘빛수목정원에서 뜻깊은 가을 여행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