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자연드림파크, 2023 ‘natural dream music festival’개최
상태바
구례자연드림파크, 2023 ‘natural dream music festival’개최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3.10.15 2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석훈·진해성·노라조·데이브레이크·sema(세마)등 화려한 출연진
안전하고 건강한 먹을 거리등 다양한 행사 진행
2023 구례자연드림파크 ‘natural dream music festival’포스터
2023 구례자연드림파크 ‘natural dream music festival’포스터

[뉴스깜] 김필수 기자= 깊어가는 가을, 국내 최고 수준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구례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2023 구례자연드림파크 ‘natural dream music festival’이 열린다.

2023 구례자연드림파크 ‘natural dream music festival’은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구례자연드림파크 잔디광장에서 환상의 무대가 펼쳐진다.

이날 행사는 구례자연드림파크 입주기업체협의회(대표 김도희)가 주최·주관하고 구례군 후원으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5년부터 국내 최정상급 락 가수들을 초청해 ‘구례자연드림 락페스티벌’로 진행해 오던 행사를 많은 연령층이 함께하고 모든 가족 구성원들이 함께 즐길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행사로 준비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석훈, 진해성, HYNN(박혜원), 데이브레이크, 노라조, 신현희, SEMA(세마)등 여러 장르에서 활동하고 있는 최고의 뮤지션을 초청해 남녀노소가 깊어가는 가을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구례자연드림파크에서 생산되는 안전하고 건강한 먹을거리를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가족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입주기업체협의회 김도희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에서 많은 관람객들이 찾아와 움츠려 있던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는 역할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하고 “자연드림파크는 꿈이다. 꿈이 현실로 이뤄지는 곳이며, 자연드림은 지역민과의 상생을 통해 함께 성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구례자연드림 파크는 17개 공방에서 생산과정을 직접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체험과 함께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지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지역경제의 큰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아울러, 그동안 유기농 생산제품을 생산·제공하는 것을 넘어 유기농 항암식품을 연구하고 생산하는 치유농업에 선구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네이버예약,티몬,위메프,11번가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일반인 요금은 33,000원이며 구례군민은 15,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