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삼향읍,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무안군 삼향읍,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3.10.2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 삼향읍은 26일 제27회 삼향읍 노인의 날 행사가 남악주민다목적생활체육관에서 개최했다.(사진제공=무안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무안군 삼향읍(읍장 김윤덕)은 26일 제27회 삼향읍 노인의 날 행사가 (사)대한노인회 무안군지회 삼향읍분회(분회장 김종규) 주관으로 남악주민다목적생활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경로의 달을 맞아 노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공경의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김산 군수를 비롯해 김경현 군의장과 도·군의원, 기관사회단체장, 지역 어르신 등 6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주요 행사는 풍물, 민요 등의 식전행사와 기념식, 식후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기념식에서는 노인강령 낭독, 모범노인(양문회)과 노인복지 기여자(이재수) 군수 표창, 분회 표창으로 장수상(나종기, 김금례) 시상과 감사패(나옥숙, 박길웅, 양연주)를 수여했다.

행사를 주관한 김종규 분회장은 기념사에서 “모두가 건강한 모습으로 노인의 날을 맞이해 기쁜 마음이며 우리에게 주어진 아름다운 인생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산 무안군수는 “우리지역 발전에 헌신하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생활에 불편하신 점이 없는지 꼼꼼히 살피고 챙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