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라남도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권순용)은 13일과 14일 관내 6개 고등학교에 수능 응원 선물을 전달하며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격려했다.
이번 수험생 격려 방문은 보성학부모연합회와 함께 수능 응원 선물을 준비하여 방문하였다. 관내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들이 그동안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과일, 쿠키, 케익을 준비하여 전달했으며 또한 학생 지도 노력을 기울이는 고3선생님과 교과선생님에게도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보성고 고3 담임은 “교육지원청의 격려 방문과 응원 선물이 학생들의 사기를 높이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라며 학생과 교원을 대표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보성학부모연합회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학업에 온전히 집중하기 어려웠을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열심히 준비해 준 수험생들에게 격려를 보낸다”고 전했다.
권순용 교육장은 각 학교장에게 수능 응원 선물을 전달하며 “며칠 남지 않은 수능시험에서 모든 수험생이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달라”고 부탁하고, 학생들 지도에 애쓴 교원들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지역 내 수능시험장 학교장에게는 “수험생들이 편안하게 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해서 안전한 수능시험이 치러질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