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장흥 교육장기 중학교 배구대회
상태바
제12회 장흥 교육장기 중학교 배구대회
  • 양재삼
  • 승인 2013.11.3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IMG_20131129_095236.jpg
 
제12회 장흥 교육장기 중학교 배구대회
 
지난 11월 29일(금) 장흥교육지원청(교육장 박인숙)은 중학생 선수 5팀 80여명과 장흥군청직원을 비롯한 장흥군 배구협회장, 장흥군 체육협회 관계자 관내 중학교장 등 140여명의 지역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2회 교육장기 중학생 배구대회를 개최하였다.
나대수 교육지원과장은 대회사를 통해 지난 제7회 전라남도교육감배 쟁탈 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서 장흥여중 배구팀이 준우승을 차지하는 큰 성과를 거두웠는데 이는 배구를 사랑하는 우리고장 배구인들과 교직원들의 노고 덕분이라고 감사를 드렸다. 오늘 대회를 통해서도 학교와 고장의 명예를 빛낼 수 있는 선수가 많이 나올 것을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이날 배구대회에 중학교 5개교팀 참가한 가운데 장흥장평중학교가 우승, 그리고 장흥관산중학교가 준우승, 장흥중, 대덕중이 공동 3위를 차지 하였고, 장흥장평중 유동혁 선수가 최우수선수, 장흥관산중 노동길 선수가 우수선수, 대덕중 김민혁선수는 감투상을, 장흥여중 이문영 선수가 인기상을 차지하였다.
 
장흥군 배구협회장(김보현)은 우리고장 선수들은 많은 잠재력 기능을 지니고 있어 열심히 노력하면 앞으로 큰 발전이 기대 된다고 하였으며, 장흥교육지원청 관계자는 내년에도 전라남도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및 전국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 상위에 오를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하였다./양 재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