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전국의 여성 경영인(CEO) 경영연수 행사 성료
상태바
진도군, 전국의 여성 경영인(CEO) 경영연수 행사 성료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3.12.13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전국 여성 경영인(CEO) 경영연수 행사’가 전남 진도군 일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사진제공=진도군)
▲‘2023 전국 여성 경영인(CEO) 경영연수 행사’가 전남 진도군 일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사진제공=진도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2023 전국 여성 경영인(CEO) 경영연수 행사’(이하 행사)가 전남 진도군 일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개회식을 바탕으로 1일차에는 진도군 농수산물 특산물 직거래 판매 부스 운영, 떡메 체험(인절미 만들기), 3차례에 걸친 진도북놀이 체험, 부채·가훈 서화체험 등의 부스를 운영하고 진도 전복·홍주·구기자차·울금차·흑미차 시식 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2일차에는 진도군립민속예술단의 민속공연, 진도개 독(DOG)스포츠, 운림산방, 진도타워, 진도홍주 테마파크 등 진도군의 알릴 수 있는 대표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 여성 경영인(CEO) 1천여 명이 참석해 진도군의 다양한 멋과 흥을 즐기며 또한 국제정세 변화에 따른 대응 방안 논의 등 대한민국 미래 경제를 고민하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관내 관광지와 식당 등에 방문객이 쇄도해 진도군 농수산물 5천여만원 이상이 판매되는 등 지역 농어가 경제 활력에 큰 도움이 됐다.

참석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의 여성 경영인(CEO)들과 교류할 수 있어 경영 역량 강화에 큰 도움이 됐다”며 “처음 방문한 진도군의 환대에 감사하고 진도의 매력에 흠뻑 빠져 꼭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다”고 말했다.

진도군 농수산유통사업단 관계자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다채로운 문화예술을 품은 민속문화예술특구 진도에서 힐링과 소통으로 좋은 추억 많이 남기길 바란다”며 “앞으로 진도군에 대한 많은 관심과 투자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