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학교 청산중 Oh! Happy Day
상태바
행복학교 청산중 Oh! Happy Day
  • 양재삼
  • 승인 2014.10.14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깜]양재삼 기자 = 청산중학교(교장 최선종)에서는 10월 13일 저녁 학생과 교사가 함께하는 행복 프로그램“Oh! Happy Day”를 실시하였다.
 
이 날 해피데이는 두 번째로, 중간고사가 끝난 다음 날 방과후에 평소 수업 시간에 진행하기 힘든 재미난 프로그램을 교사들 스스로 계획하여 학생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진행되었다. 환호와 탄성이 프로그램마다 터져 나오는 가운데 전체 학생을 다섯 개 조로 나누어 가장 인기 있었던 “절대 음감”등의 레크레이션과 함께 신나는 영어 게임으로“의자 바꾸기와 릴레이 단어 맞추기”, 수학 창의적 활동인 “팽이 만들어 오래 돌리기”등을 진행하였다.
이 행사는 선?후배 학생들이 함께한 조별 활동을 통하여 수업과 시험으로 인한 학생들의 긴장감을 풀어 주고, 서로 협동하고 배려하는 인성 함양의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
 
행사 후 3학년 조재현 학생은 “후배들과 함께 참여한 모든 프로그램이 재미있었는데 신나는 영어 게임에서 우리 조가 1등하여 기쁘고, 이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진행해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 큰 경험과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다.”라고 소감을 말하였다.
 
꿈과 끼를 키우는 자유학기제 연구학교와 농어촌 돌봄학교를 운영중인 청산중학교는 학교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대한민국 대표 학교로 평소 학생 참여와 활동 중심의 교수?학습 방법을 도입하여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 번 행사와 같은 많은 진로탐색과 행복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