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발' 인맥 살려 순천CC 발전 앞장"
[뉴스깜] 정병욱 기자= 지역 중견 언론인인 이기장 뉴스깜 대표가 골프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순천컨트리클럽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순천컨트리클럽은 2024년 갑진년 새해 첫날인 1일 오전 새해 해맞이 행사를 열고 클럽하우스에서 이기장 홍보대사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날 위촉장 전달식에는 임종욱 순천컨트리클럽 대표와 클럽 관계자, 해맞이 행사 참석 시민 등이 함께해 축하했다.
임종욱 대표는 "여자만을 한눈에 바라보는 남도권 최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의 순천컨트리클럽 홍보대사를 맡아 준 이기장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클럽은 더욱 친절하고 다양한 서비스로 항상 고객이 더 만족하실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이기장 홍보대사가 순천컨트리클럽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 줄 것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기장 홍보대사는 "평소에 존경하는 임종욱 대표와 클럽 관계자 등을 모시고 순천컨트리클럽 홍보대사를 맡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그동안의 경험과 인맥을 살려 순천컨트리클럽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고 답했다.
기부 천사와 마당발로 불리는 이 홍보대사는 2022년 5월 순천에서 열린 제30회 전남 장애인체육대회 개막식에서 경품 1등에 당첨돼 받은 오브제 냉장고(500만 원 상당)를 순천시장애인협회에 기부했다.
또한, 어려운 형편에 있는 장애인들이 세금을 내기 어렵다고 판단, 사비로 제세공과금 90만2000원을 대신 대납해 큰 감동을 줬다.
한편, 이기장 홍보대사는 상주상무프로축구단 부단장, 전남도축구협회 이사, 순천시체육회 이사, 순천교도소 교정협의회 사무국장, 순천시의회 의정비심의위원장, 민주평통자문위원을 역임하고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대사, 보성군 홍보대사, 전라남도체육회 국제스포츠문화 교류위원, 전남도의회 의정 자문위원, 순천농협 홍보대사, 순천만 누룽지 홍보대사, 일월사 홍보대사, 레전드 코리아 홍보대사, 순천시체육회 홍보대사, 전라남도 소상공인연합회 홍보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