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2024 광주은행 KJ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실시
상태바
광주은행, ‘2024 광주은행 KJ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실시
  • 위지영 기자
  • 승인 2024.01.11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요금 자동납부 신청 시 최대 2만5천원 캐시백 제공
온라인쇼핑, 여행, 항공 업종 최대 7개월까지 무이자할부 제공
▲광주은행은 KJ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2024광주은행 KJ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KJ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2024광주은행 KJ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위지영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KJ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2024광주은행 KJ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KJ카드(신용/체크카드)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생활요금 자동납부 신청 시 최대 2만5천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4천원, 추가 납부 시 3천원, 최대 7천원 캐시백 ▲한전 전기료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3천원, 추가 납부 시 3천원, 최대 6천원 캐시백 ▲도시가스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3천원, 추가 납부 시 3천원, 최대 6천원 캐시백 ▲학부모부담금 자동납부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3천원, 추가 납부 시 3천원, 최대 6천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인터넷뱅킹, 광주 와뱅크, 모바일웹 또는 가까운 영업점과 카드헬프센터에서 가능하다.

이외에도 KJ카드 이용시 무이자할부서비스를 비롯하여 자동차 고액구매 리워드 등의 다양한 혜택을 오는 연말까지 1년 내내 제공할 예정이다.

△ KJ카드 무이자할부서비스 시행(~12/31)

KJ카드(신용카드)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주요 생활 밀착형 업종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 여행, 항공 업종 결제 시 2~7개월 무이자할부 ▲병·의원, 백화점, 대형마트, 자동차정비, 손해보험사 업종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할부 ▲안경, 약국, 미용, 하나로마트, 가전, 가구 업종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하며, 가전 및 가구 업종에 한하여 4~18개월 부분무이자할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국세·지방세 신용카드 무이자할부서비스 시행(~12/31)

KJ카드(신용카드) 개인회원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국세/관세/지방세를 5만원 이상 납부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단, 국세 납부 시 신용카드는 0.8%, 체크카드는 0.5%의 납부 대행 수수료가 가산되어 결제된다.

△ 자동차 고액구매 리워드 시행(~12/31)

KJ카드(신용/체크카드) 개인회원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자동차를 구입할 때 신용카드로 일시불 구매 후 선결제 시 최대 1.5%, 정기결제시 최대 1.2% 포인트를 적립해 주며, 체크카드는 0.8%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광주은행 유동구 카드사업부장은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생활비 절감을 통해 소비자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파악해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