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식 예비후보, “김건희 특검 수용,야당 대표 탄압 중지” 요구
상태바
신성식 예비후보, “김건희 특검 수용,야당 대표 탄압 중지” 요구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4.01.25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신성식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4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신성식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신성식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4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신성식 예비후보)

[뉴스깜] 이기장 기자=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신성식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4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한동훈 비대위원장에게 “함께 한 ‘검사 선서’를 헌신짝처럼 버린 것이 아니라면, 국민께 약속한 ‘선민후사’가 거짓이 아니라면, 이제 결단해야 합니다.”라고 조언했다.

신 예비후보는 이날 “전 국민이 의혹을 갖고 있는 김건희 특검을 단 한사람을 위해서, 한 가족을 위해서 눈 감고, 귀 막는 것은 스스로를 기만하고 국민을 배신하는 것”이라며 특검을 받으라고 말했다.

신 예비후보는 이어 “야당은 정부와 여당이 죽여야 하는 적이 아니라, 함께 국가와 국민을 위해 협의하고 경쟁해야 하는 정치적 동반자이며, 신성식 예비후보가 직접 수사를 담당했던 이재명 대표의 사건에서 탈탈 털어도 먼지 한 톨 찾을 수 없었고, 그 어떤 불법도 찾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신성식 예비후보는 “윤석열 대통령은 취임 직후부터 현재까지 야당 대표를 범죄자로 몰고 있다”면서, “정부 여당의 야당 탄압과 야당 대표 죽이기를 멈추고 김건희 특검과 야당 대표 탄압을 멈추라”고 말했다.

신성식 예비후보는 이후로도 순천 발전과 대한민국을 위한 공약을 발표하겠다면서 시민들의 많은 지지와 관심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