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정 전남도의원, 제15회 광주·전남 광역의회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김인정 전남도의원, 제15회 광주·전남 광역의회 의정대상 수상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4.01.3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민의 안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 인정받아
김인정 전라남도의원(더불어민주당,진도)
김인정 전라남도의원(더불어민주당,진도)

[뉴스깜] 김필수 기자= 전남도의회 김인정 의원(더불어민주당·진도)은 30일 광남일보가 주관하는 ‘제15회 광주·전남 지방자치경영대상·광역의회 의정대상’에서 광역의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광주·전남 지방자치경영대상·광역의회 의정대상은 광주·전남 지역의 지방자치단체와 광역의회 의원이 우수한 정책수행으로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의 경쟁력을 향상시킨 성과를 발굴해 시상한다.

김인정 의원은 제12대 전남도의회에서 안전건설소방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전라남도 다중운집행사 안전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등 도민의 안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활발한 입법활동을 펼쳐왔으며,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책 제안의 의정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정책적 대안 제시와 다양한 분야 연구를 위해 연구단체 ‘사회복지시설종사자 지원정책 연구회’ 및 ‘미래행복발전정책연구회’와 전라남도 노후 산업단지 특별위원회 활동 등 각종 현장 중심의 소통을 통한 지방자치 실현의 활발한 의정활동이 높이 평가됐다.

김인정 의원은 “도민과 함께하며 도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소통한 점을 좋게 평가해 주신 것 같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도민 한분 한분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