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신규 고객 금융쿠폰 3종 지급 이벤트
상태바
광주은행, 신규 고객 금융쿠폰 3종 지급 이벤트
  • 위지영 기자
  • 승인 2024.02.1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은 15일부터 오는 6월 28일까지 광주은행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쿠폰Book 3종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15일부터 오는 6월 28일까지 광주은행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쿠폰Book 3종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위지영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15일부터 오는 6월 28일까지 광주은행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쿠폰Book 3종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금융쿠폰Book 3종은 ▲스마트모아Dream정기적금 연 0.5%p 금리우대쿠폰 ▲펀드 신규지원금 1만원 쿠폰 ▲외환 80% 환율 우대 쿠폰(예·적금 신규 시 혹은 환전 시 선택 사용 가능)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광주은행 신규 고객이 이벤트 대상 상품을 비대면 채널(광주 와뱅크APP, 인터넷뱅킹, 모바일웹뱅킹, 고객센터)을 통해 가입 후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금융쿠폰Book 3종이 자동으로 발송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입출금계좌(10만원 이상 입금) ▲원화 적금(월 저축금 10만원 이상) ▲원화 예금(신규 가입금액 100만원 이상) ▲체크/신용카드(유실적 발생) ▲개인대출(대출 실행) ▲개인형IRP(10만원 이상 입금)이며, 이 중 한 가지 조건만 충족하면 이벤트 대상자에 해당한다.

이벤트는 준비된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쿠폰 발급 대상자 선정 시 별도 알림 통지되고, 휴대폰 메시지 마케팅 동의 고객에 한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 와뱅크(APP), 모바일웹뱅킹, 인터넷뱅킹,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광주은행을 처음 찾아주시는 고객을 위해 3가지 금융쿠폰을 모두 지급한다”며 “새해를 맞아 광주은행 신규 고객님들의 첫 발걸음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