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온기나눔 캠페인 발로 뛰는 릴레이 홍보 실시
상태바
영광군, 온기나눔 캠페인 발로 뛰는 릴레이 홍보 실시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4.02.1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생활개선영광군연합회원들 온기나눔 캠페인 동참
▲영광군은 지난 16일 온기나눔 캠페인 릴레이 홍보를 실시했다.(사진제공=영광군)
▲영광군은 지난 16일 온기나눔 캠페인 릴레이 홍보를 실시했다.(사진제공=영광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16일 영광군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한국생활개선영광군연합회(회장 원순자) 2024년 연시총회에 참석하여 온기나눔 캠페인 릴레이 홍보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영광군은 온기나눔 캠페인을 범군민적 활동으로 확산시키기 위해 관내 행사장 및 기관․사회단체 등을 방문하여 발로 뛰는 릴레이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4일 영광 방문의 해 비전선포식에 이어 두 번째로 이어진 것으로 영광군수, 영광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도의원, 생활개선회원 등 50여 명이 참여하여 온기나눔 캠페인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한국생활개선영광군연합회는 이날 회원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마련한 120만 원 상당의 쌀국수 55박스를 관내 저소득층 및 나눔 냉장고 7개소에 기탁하여 온기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영광농업의 발전과 농촌 여성의 지위 및 권익 향상에 큰 역할을 하는 생활개선회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반찬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떡국떡, 쌀국수 등을 기탁해줘서 감사하다”라며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의 온기가 온 영광군에 전해져 더 행복하고 살기 좋은 군이 되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