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제47회 보성군민의 날 5월 3일 개최
상태바
보성군, 제47회 보성군민의 날 5월 3일 개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4.03.20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군민의 날 추진위원회의로 화합과 소통 추진 결의 다져
▲보성군은 지난 19일 보성군민의 날 추진위원회의를 열었다.(사진제공=보성군)
▲보성군은 지난 19일 보성군민의 날 추진위원회의를 열었다.(사진제공=보성군)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보성군은 ‘제47회 보성군민의 날’을 오는 5월 3일 보성공설운동장에서 개최한다.

이를 위해 보성군은 지난 19일 보성군민의 날 추진위원회의를 열어 제47회 보성군민의 날 기본계획 등을 공유하고 세부사항 등을 심도 있게 협의했다.

‘제47회 보성군민의 날’은 지난해보다 군민 화합에 더 중점을 두고 식전공연, 기념식, 체육경기, 노래자랑 등의 본행사 및 축하공연과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 등의 부대행사로 최고의 축제를 열 계획이다.

특히, 군민 화합 한마당과 체육행사가 예정돼 있다. ‘군민 화합 퍼포먼스’는 지역 청년들이 주도한 색다른 연출로 특별한 어울림 한마당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군민이 함께하는 읍면 대항 프로그램, 관내 소상공인 등과 연계한 판매, 체험장, 축하공연, 역대 군민의 날 사진전, 시책 홍보관, 차 시음장 등 특색 있는 부대행사로 군민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보성군민의 날은 우리 군민들에게 매우 뜻깊은 날로 모든 군민이 하나 돼 보성공동체로서 화합을 다지는 보성군만의 특색 있는 군민 한마당 축제를 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성군 일원에서 오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통합축제는 보성다향대축제,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일림산 철쭉문화 행사, 녹차마라톤대회, 전국요트대회, 데일리콘서트, 드론라이트쇼 등의 행사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