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2분기 ‘맵시스타’순천농협 김세령 과장보 선정
상태바
농협중앙회, 2분기 ‘맵시스타’순천농협 김세령 과장보 선정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4.09.02 2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자산 보호,1대 1 맞춤서비스 호평
농협중앙회 ‘맵시스타’로 선정된 순천농협 조례지점 김세령 과장보
농협중앙회 ‘맵시스타’로 선정된 순천농협 조례지점 김세령 과장보

[뉴스깜] 이기장 기자= 농협중앙회는 2분기 ‘맵시스타’로 순천농협 조례지점 김세령 과장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농협중앙회 2분기 ‘맵시스타’로 선정된 순천농협 조례지점 김세령(47세) 과장보는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를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맵시스타’ 는 농협중앙회가 전국 농협 직원들을 대상으로 매분기 서비스 마일리지 점수와 마케팅 추진실적이 우수한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응대에 모범을 보인 우수한 직원을 선정하는 제도다.

김 과장보가 근무하고 있는 조례지점은 상주 인구 5만여명이 거주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 북적거린다. 그는 이들 고객들에게 자칫 발생할 수 있는 금융사기 예방을 통한 고객자산 보호와 어르신들의 이용 불편을 없애기 위해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콕뱅크 오픈뱅킹 등 디지털 서비스에 약한 분들을 위해 1대 1 맞춤서비스를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주변 인근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소비와 저축 관련 금융교육을 펼치는 등 금융 파트너로서 중추적인 역할도 담당하고 있다.

김 과장보는 “고객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상생하는 농협으로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줍은 미소를 머금었다.

조례지점을 고객인 김모(68세) 씨는 “김 과장은 항상 웃는 모습으로 정성을 들여 손님들을 맞이한다”며 “상을 받았다는 소식에 이곳을 이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축하를 건네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