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춘향제’ 춘향선발대회 수상자, 남원시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2014 춘향제’ 춘향선발대회 수상자, 남원시 홍보대사 위촉
  • 김병두
  • 승인 2014.11.1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141114 제84회 춘향제 춘향선발대회 수상자 홍보대사 위촉1.JPG

 

[뉴스깜]김병두 기자 = 제84회 춘향선발대회 수상자에 대한 남원시 홍보대사 위촉식이 14일 11시 시청 2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위촉식에는 이환주 시장과 서현철 KBS 전주방송총국장, 최학국 춘향문화선양회장을 비롯하여 2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제84회 춘향선발대회 춘향진임하늘 양과 함께 6명이 남원시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는데, 춘향수상자는 남원시장 등 지역인사 축하말씀에는 뜨거운 박수로 화답하였고 춘향선발대회 영상 상영에서는 남다른 감회를 보였다.

 

제84회 춘향 진 임하늘양은 춘향의 고귀한 정신과 남원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였다.

 

이환주 시장은 우리지역의 자랑이자 대표 민족문화인 춘향의 얼을 항상 기억해주기 바라며 문화예술계로 진출 시 남원시 문화관광 홍보대사로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날 춘향홍보대사로 위촉된 춘향수상자는 위촉식 후 관내 의료기관을 방문하여 입원중인 독거노인과 거동이 불편한 분들에게 나눔의 미덕을 실천하는 의료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남원시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였다.

 

한편 남원시는 매년 선발되는 춘향 수상자를 남원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있으며, 춘향홍보대사는 국내외 관광, 축제, 박람회 등 대규모 행사에 참가해 남원과 춘향문화의 홍보 행사에 적극 참여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